NO
등록일자
2015-03-12
조회수
1913
제목
작명 전국 1위 이름사랑 (공식 집계) 16.7.27

시공간 작명소 이름사랑, 이번 주에도 작명 분야 전국 1

 

  작명소 이름사랑은 이번 74쩨 주에도 작명(작명소) 분야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름사랑이 2016년 7월 27일 발표한 바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7월 둘째 주까지 랭키닷컴 작명 분야 순위에서 단 한 번도 1위의 자리를 놓친 일이 없었는데, 7월 셋째 주에도 작명 분야 최상위에 랭크되었다는 것이다. 이는 국내 순위 매김 업체인 랭키닷컴을 통해서도 확인되고 있다.

  랭키닷컴 자료에 의하면 이름사랑은 전국 전체 순위로도 797위로, 이는 같은 분야 2위 작명소(전국 3,750)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게 앞서는 수치이다.

  이름사랑이 이처럼 작명 분야에서 선두의 자리를 달리고 있는 것은 이 업소만의 특별한 작명 노하우가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소비자 만족 지수 부분에서도 2년째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처럼 상위 자리에 랭크되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보인다.

  과거에도 그러했지만 우리 국민은 이름에 관한 한 특별한 관심을 가져왔고, 작명에 있어 상당히 많은 신경을 써 왔다. 그래서인지 아기가 태어나면 이름짓는 일을 가장 중요한 일로 여겼고, 정성을 쏟기에 조금의 소홀함도 없었다. 작명 분야에 정통한 사람에게 찾아가 의뢰하는 일이 많은 것은 이 때문이다. 이름짓기에 대한 관심은 과거나 현재나 마찬가지지만, 이름이 사람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크게 인식해서인지 최근에는 작명소 유명한 곳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작명은 주로 인터넷을 통해서 의뢰하고 있는데, 랭크 업체에 의해 이것은 곧 순위로 나타나게 된다..

 

  이름사랑이 이처럼 작명 분야에서 최상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데 대해 배우리 원장은 그 노하우를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

 

  첫째,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름을 짓는다.

  소비자는 이름을 지을 떼 사주를 가장 우선시한다. 다음은 발음인데,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이름을 선호한다. 아무리 사주에 맞는 이름이라 해도 부르기 어려운 이름은 짓지 말아야 한다.

 

  둘째, 시대에 맞는 이름을 짓는다.

  옷에도 유행이 있듯이 이름에도 유행이 있다. , 각 시대마다 그에 어울리는 이름이 있다는 것이다. , 남자에게는 남자 이름에 맞게, 여자는 여자 이름에 맞게 이름을 짓는 것이다. 이름을 듣고도 남녀 성별 구분이 되지 않는 이름은 좋은 이름이라고 볼 수 없다. 요즘에 와서는 중성적 이름을 원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런 이름을 요구하면 이에 맞춰 이름을 지어 줄 수도 있다.

 

  셋쩨, 시공간 작명법을 따라 이름을 짓는다.

  우리가 다른 사람과 만남의 약속을 하는 경우에도 장소를 말하지 않고 시간만을 말하지는 않는다. 모든 사건에는 '시간과 장소'라는 것이 중요한데, 출생도 하나의 사건이기에 장소(공간)를 연동해야 된다. 이것이 바로 시공간 적용 작명이다. 즉 이름을 지을 때 태어난 일시(日時)만이 아니고 장소까지 고려한다는 뜻이다. 우리나라는 동경 135도 경선 기준의 시각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 경선은 우리나라 동쪽 일본을 지나고 있어 두 나라는 태양의 위치가 30여분의 차이가 있어 시매김에선 이것이 세밀하게 잘 적용돼야 정확한 사주 도출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천문학과 연계된 이 논리는 최근에 와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름사랑의 배우리 원장은 방송 출연이나 강의 등으로 무척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이름이야말로 그 사람의 혼과 같다면서, 앞으로도 작명을 의뢰하는 이들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고 예술 작품과 같은 명품 이름을 지어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뉴스에서)

 

-------------------------

  

 

  알고 계시나요?

  이름사랑이 작명 분야 전국 1위 사이트라는 사실을....

  아무 근거도 없이 '작명 1위'로 허위 선전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어느 분야나 1위하나밖에 없습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라며 1위로 선전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만족도 측정은 전혀 불가하므로 의미 없는 허위 선전입니다. 굳이 따지자면 거의 정확한 통계에 근거한 '작명 전국 1위 이름사랑'이 만족도도 당연히 최고일 것입니다.

  1위 업체가 아닌 경우는 광고 문구에 '1위' 또는 '연속 1위'라는 문구를 넣을 수 없습니다. 이름사랑은 확실한 1위 업체이므로 홍보 문구에 당당히 이 단어를 넣고 있습니다.

  공인 기관에서 인정한 '작명 1위' 업체, 이름사랑을 기억해 주십시오.

 

  고객분들의 사랑을 먹고 계속 성장하는 이름사랑.

​   열정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름사랑 배우리 원장 프로필 (방송 출연 등)

 

랭키닷컴 최근 자료 (2015년 3월 초 작명 분야 공식 집계) -

창닫기

이름사랑   02) 703-5200

 

작명 신청 http://www.namelove.net/namelove/naming/naming.php

개명 신청 http://www.namelove.net/namelove/rename/rename.php

상호 신청 http://www.namelove.net/namelove/brandname/brandname_app.php

 

→ 이름사랑 배우리 원장 프로필

 

이름사랑 배우리 원장 TV 출연 (지난 40년간)

 

 

 

개명을 하시기 이전에 먼저 감명을... / 원획수 필획수
작명 개명 아기이름짓기 새해 첫달 중요 / 이름사랑 보도 및 후기